
라인업에 포함된 타이틀은 ▲롬: 골든 에이지 온 크로쓰(레드랩게임즈) ▲트리오브세이비어 M 글로벌(IMC게임즈) ▲던전크로쓰(크레이지마인드) ▲라펠즈M(비피엠지) 등 4종이다. 이밖에 업무협약을 체결한 '프로젝트W'(밸로프)와 '씰M'(플레이위드)도 라인업에 합류할 예정이다.
특히 24시간 다국어 대응이 가능한 AI 에이전트 '아라(Ara)'와 API(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호출만으로 게임에 블록체인 기능을 적용할 수 있는 '크로쓰 램프' 등의 기술 인프라를 구축하며 파트너사의 플랫폼 온보딩 접근성을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했다.
또한 약 1600명의 글로벌 크리에이터가 활동 중인 커뮤니티 플랫폼 '크로쓰 웨이브'를 통해 게임 정보 및 콘텐츠 확산을 도모하는 등 게임 마케팅 영역까지 파트너사 지원을 넓히는 중이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