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서삼광 기자

2025-11-26 17:00

(제공=컴투스).
(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 신규 지역 '부서진 대지'를 포함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원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인·서브 퀘스트를 비롯한 신규 스토리 라인이 대거 추가되고, 월드·필드 보스 등 총 9종의 신규 보스가 등장해 즐길 거리도 한층 확대됐다.
먼저 네 번째 대륙 '부서진 대지'가 열리며 총 9개 구역이 추가됐다. '부서진 대지'는 모험이 시작된 첫 대륙 '풍요의 대지'와 동일한 지명을 사용하지만, 파티 던전 최종 보스로 인해 완전히 달라진 환경을 보여준다. 이에 따라 일일 의뢰, 지역 파티 던전 '마나의 근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즐길 수 있으며, 각종 능력치를 높여주는 신규 성물 '별의 묘목'과 '낙원의 징표'도 더해졌다.

PvP 던전 '별의 낙원'의 구조도 변경했다. 2·3층이 월드 단위로 재편돼 두 서버가 짝을 이루는 1대1 서버 매칭 형태로 이용할 수 있고, 이후 월드 전체로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월드 전용 장비가 추가됐으며, 유저 간 전투로 인한 패배 시 별도 페널티가 없어 더욱 자유로운 전투가 가능하다.

던전 플레이 순서와 횟수를 사전에 설정할 수 있는 '자동 스케줄 시스템'도 도입했다. 이동과 전투가 자동으로 이어지고 부활·상점 구매 같은 세부 조작도 미리 입력할 수 있어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웹 상점에서는 전용 재화 '블랙 다이아'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 다양한 상품도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 여러 이벤트를 통해 폭넓은 보상이 제공되며, 신규 서버 전용 출석 이벤트 및 각종 성장 지원 이벤트 등도 함께 운영된다.

'더 스타라이트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원스토어 서비스를 정식으로 시작했다. 15% 할인 쿠폰과 사전 예약 보상 탈것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새롭게 합류한 유저들을 위해 신규 서버 '카이렌01'과 '카이렌02'도 함께 열었다. 신규 서버에서는 빠른 성장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더 스타라이트'는 여러 차원이 얽힌 멀티버스 세계에서 선택받은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MMORPG로, 정식 서비스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