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플라이웨이게임즈, 신작 '어센드투제로' 오픈 플레이테스트

서삼광 기자

2025-12-08 18:38

(제공=크래프톤).
(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8일 자사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플라이웨이게임즈(대표 김수영)가 개발한 신작'어센드투제로'의 오픈 플레이테스트를 오는 1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플레이테스트는 한국 시간 기준 10일 오후 5시부터 28일 오후 5시까지 총 18일간 진행된다. 이용자는 별도의 승인 절차 없이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바로 참여할 수 있다. 플라이웨이게임즈는 플레이테스트 기간 동안 스팀 커뮤니티와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제출되는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출시 전까지 이용자 의견 기반의 개선을 이어갈 예정이다.
'어센드투제로'는 시간을 정지시키는 능력을 활용해 적을 제압하고, 시간 포털을 통해 과거로 돌아가 동료를 구출하며 세계를 구해야 하는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외계 생명체의 침략으로 인해 멸망한 현재에서 제한된 시간 동안 전투와 성장 과정을 반복하며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플라이웨이게임즈는 지난 6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이 게임의 데모 버전을 공개해 글로벌 이용자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이후 페스트 기간 동안 스팀 커뮤니티와 디스코드를 중심으로 접수된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의 핵심 재미인 액션 로그라이크 요소를 대폭 강화했다. 강력한 인카운터 몬스터를 처치해 획득하는 특수 능력과 무기 강화 시스템을 확장해 빠른 빌드 성장의 재미를 강조하는 한편, 초반 장비 의존도를 낮춰 더 속도감 있는 핵앤슬래시 스타일의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넥스트 페스트 이후 상시 데모에서 잠시 제외되었던 스테이지 2도 이번 플레이테스트를 통해 다시 개방된다. 스테이지 1에서 로그라이크 성장을 통해 능력치를 축적한 이용자는 전보다 높은 전투 밀도와 변화된 패턴을 가진 몬스터들과 맞서게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