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서비스 100일 라이브 방송 진행

서삼광 기자

2025-12-17 16:51

(제공=컴투스).
(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론칭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원작자인 정성환 게임테일즈 대표와 주요 개발진이 출연한다.

방송에서는 100일 기념 여러 이벤트 및 콘텐츠를 소개하고 2026년 상반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그간 접수된 의견과 건의사항에 대한 피드백을 공유하고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방송 중에는 다양한 보상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에서는 오는 1월14일까지 '100일 전야 14일 출석부'가 운영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희귀 등급 장비 세트와 아바타·탈것·정령·무기소울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100일 및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이벤트 던전 '축제의 설산'도 개방한다. 이벤트 던전에서는 기념 재료 아이템을 모아 100일 기념 소환권과 크리스마스 한정 보상을 제작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31일까지 미션을 수행하면 강화석과 세공석, 각종 주문서 등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전야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길드 단위로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 '길드 던전'도 추가됐다. 난이도에 따라 단계적으로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신규 무기와 스페셜 장비를 획득할 수 있고, 전용 재료를 활용해 새로운 장비 제작도 가능하다.
길드 콘텐츠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길드 창고'도 업데이트됐다. '길드 창고'는 길드원이 획득한 아이템을 보관하고 분배하는 기능으로, 길드장이 창고에 등록된 아이템과 재화를 다양한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