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신화 멀티버스 MMORPG '디바인: 신을 모시는 자' 정식 출시

안종훈 기자

2026-01-05 15:53

신화 멀티버스 MMORPG '디바인: 신을 모시는 자' 정식 출시
킹넷네크놀러지(Kingnet Technology)는 신화가 교차하는 멀티버스 MMORPG '디바인: 신을 모시는 자'를 정식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디바인: 신을 모시는 자는 광대한 우주 너머에 존재하는 신비로운 세계 '만상역'을 배경으로 한다. 만상역에서는 다양한 신화 속 신들이 모여 힘을 나누거나 충돌하며 새로운 운명을 만들어간다. 신들의 힘은 인간의 신앙에서 비롯되며, 그 신앙은 신비로운 '신인'으로 응집된다. 플레이어는 각성자가 되어 이 신인을 깨워 신성을 자신의 것으로 삼게 된다.
이 게임의 주요 특징은 신령무당을 포함한 독창적 직업 시스템이다. 신탁을 받은 자만이 선택할 수 있는 특화 직업들로 화려한 스킬과 강렬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영혼수호자 시스템도 주목할 만하다. 각기 다른 능력과 스킬을 지닌 영혼수호자를 소환하고, 직업과 상황에 맞는 전략 조합으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PVE(플레이어 대 환경)와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모두에서 동료 연계 스킬과 성장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기본 직업 스킬, 장비, 동료 스킬을 자유롭게 조합하고 강화하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도 지원한다.

강력한 신화 보스를 격파하고 희귀 장비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던전도 준비되어 있다. 직업별 전략 조합과 높은 보상 드롭률로 희귀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제공한다는 것이 제작사 측 설명이다. 다섯 세계가 교차하는 방대한 멀티버스 속에서 동서양 신화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세계와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