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서든어택'에 '2025년 시즌1 '아드레날린'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에 발표된 정보에 따르면 2024 시즌의 종료 계급에 따라 2025 시즌 시작 계급이 부여되며, 경험치와 패스티켓, SP 등의 보상이 차등 제공된다.
또한 4월3일까지 '서든패스'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레이서를 콘셉트로 한 신규 캐릭터 'C.나탈리'가 지급되며, 플레이를 통해 60레벨을 달성하면 신규 무기 'TAC-9 아드레날린'을 받을 수 있다. 'TAC-9 아드레날린'은 빠른 연사가 특징으로, 근접한 적에게 즉시 대응할 때 유리한 보조 무기다.
또한 가수 겸 배우 '혜리'를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로 선보인다. 혜리 캐릭터는 '상큼 혜리' 세트와 '달콤 혜리'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경험치 증가와 신규 감정 표현, 도발탄, 승리 포즈 등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가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혜리' 캐릭터의 추가를 기념해 31일까지 자신이 원하는 숫자를 선택해 각 확률에 따라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상점인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캐릭터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 '캐릭터 프리티켓'이 지급되며, 23일까지 300일 이상 수집하면 '혜리 영구제 선택권'이 주어진다. 이 이벤트에서 영구제 캐릭터 최초 획득 후 추가 300일을 달성할 때 마다 '혜리 영구제 선택권' 또는 '프라임 치어리더 캐릭터' 중 원하는 캐릭터의 선택 획득 기회도 제공되며, 영구제 2세트를 모두 획득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혜리' 아크릴 펜꽂이와 싸인 마우스패드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멀티카운트 사용 시에는 '혜리'와 연관된 칭호, 'TSR(MG) Onyx 영구제', 'AXE(MG) Onyx 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획득 기회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12일까지 시즌1과 연관된 특정 문구를 채팅창에 23일까지 출석 횟수에 따라 '영구제 밀봉(1개)', 돌격 기간연장 100일' 등을 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일일 반복 미션으로 포인트를 누적해 'SIG556(IS) 스터드 영구제'를, 전체 이용자 협동 누적 포인트에 따라 '영구제 탄창(2개)', '제작재료 1만 개' 등을 받을 수 있다.
2월6일까지는 일일 미션과 달성 미션을 통해 '서든혜택 코인' 및 '서든혜택 응모권'이 지급된다. 이 중 코인을 사용하면 룰렛을 돌려 5천 '넥슨캐시', 500 SP, 패스티켓 등의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응모권 사용 시에는 추첨을 통해 게이밍 PC, 게이밍 모니터, 최신 스마트폰 등의 풍성한 경품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프리미엄 PC방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오는 2월6일까지 프리미엄 PC방 이용자가 보유 중인 마이건2 Double 세트의 효과를 한 단계 높이고, PC방 전용 무기는 마이건 Double 시리즈로 일괄 변경된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