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경기는 네오위즈가 ‘CTP(Chinese Texas Hold'em Poker Club)’와 맺은 공식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CTP는 대만 최대 포커 토너먼트 ‘TMT(Taiwan Millions Tournament)’의 주관사다.
‘TMT X 피망 쇼다운 홀덤 토너먼트’ 온라인 새틀라이트는 ‘피망 쇼다운 홀덤’에서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경기는 매일 저녁 7시, 9시, 11시에 진행되며,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저녁 7시와 9시 두 차례만 열린다. 전체 20경기에 걸쳐 경기당 5명에게 참가 티켓을 지급하여, 총 100장의 티켓이 제공된다. 티켓은 양도할 수 없으며 본인만 사용 가능하다. 최대 4회까지 리엔트리(재참가)가 가능하다.
이 경기에서 인더머니(ITM, 입상) 순위권 내에 포함된 이용자들은 오는 9월14일 오후 1시 수원 이에스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본선 ‘2025 TMT 챔피언십 - 미니 메인(데이1)’에 진출하게 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대만 최대 규모의 포커 대회인 TMT와 함께 국내 이용자들에게 글로벌 무대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세계적인 포커 플레이어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무대를 꾸준히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토너먼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망 쇼다운 홀덤’ 앱 내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