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원더피플, '슈퍼피플' 스팀 얼리 액세스로 재출시

서삼광 기자

2025-09-19 11:27

(제공=원더피플).
(제공=원더피플).
원더피플은 배틀로얄 슈팅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을 스팀 플랫폼에 글로벌 얼리 액세스(이하EA) 방식으로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얼리 액세스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안정성과 완성도를 점검하기 위한 단계다. 오리지널 버전을 기반으로 밸런스 조정을 통해 클래스별 전투 경험이 더욱 긴장감 있게 조정됐고, 신규 캐릭터 '닌자'가 추가됐다.
원더피플은 더욱 강화된 핵 대응을 위해 2중 안티치트 시스템과 핵 전담인력 구성, 인게임 배심원 시스템을 도입해 공정한 게임 환경을 구축하고, 글로벌 서비스 초반부터 안정적이고 신뢰성 있는 운영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슈퍼피플' 스팀 얼리 액세스 버전은 기존 이용자에게는 무료로 제공되고 신규 이용자는 유료 구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에게는 구매한 금액만큼의 인게임 재화 다이아가 지급되며, 이는 무한 계정 생성 방지를 위한 목적으로 더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만들기 위한 수단이다.

또한 오는 9월25일부터 인게임 내 랭킹전을 진행해 랭킹 등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랭킹전 매칭은 총 80명까지 순수 이용자가 참여하며, 랭크 포인트와 계정 경험치, SP 코인과 랭크 포인트 구간별 추가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원더피플 관계자는 "'슈퍼피플'의 기존 오리지널 버전에 새로운 재미를 더하면서 지속적인 피드백을 수렴해 게임을 개선해 나가고, 공정한 게임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목표"라며 "게임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운영 측면에서도 이용자에게 신뢰 받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