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한국타이어 컬래버 진행

서삼광 기자

2025-10-24 12:24

(제공=넥슨).
(제공=넥슨).
넥슨(공동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24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한국타이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이달 31일까지 한국타이어의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을 모티프로 한 '아이온' 카트바디를 포함해 '아이온 스키드', '플라잉 아이온 배찌', '한국타이어 수트', '한국타이어 번호판' 등 다양한 컬래버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컬래버 기념 각종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19일까지 랭킹전 1회 참여, 모든 대전 3회 참여, 누적 77분 접속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획득한 '아이온 타이어 조각'으로 '한국타이어 수트(영구)', '한국타이어 모자(영구)', '시즌 코인' 등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오는 31일부터 11월26일까지는 대전 참여를 통해 매일 최대 10개의 '아이온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아이온 헤어밴드(영구)', '아이온 핸드봉(영구)', '한국타이어 번호판(영구)', '시즌 코인'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11월6일까지 웹페이지에서 컬래버 영상을 시청하면 '아이온 배찌 프로필 사진'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웹페이지에 게임 내 로비 또는 마이룸에서 촬영한 컬래버 아이템 장착 사진과 응원 글을 인증한 모든 이용자에게 '아이온 테두리(영구)'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컬래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