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우다가와 나오)는 스마트폰용 게임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을 주제로 11월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게임 전문 전시회 '지스타 2025'에 출전한다고 27일 밝혔다.
C08 지역에 설치되는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 부스는 건담 앱 게임으로서는 첫 '지스타' 단독 출전으로, 프로듀서가 직접 등장해 이용자들과 직접 교류하는 스페셜 스테이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무대 행사에서는 프로듀서가 최신 게임 정보를 발표한 뒤 Q&A 코너와 푸짐한 상품이 걸린 가위바위보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관람을 희망하는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30명 한정 VIP석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이용자는 VIP석에서 스테이지 관람과 함께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VIP 추첨은 당일 11시~12시까지 배포된 추첨 정리권을 통해 당첨될 수 있으며, 조건은 플레이어 랭크 10 이상이다.
프로듀서와의 Q&A를 위해 현재 공식 게임 라운지에서는 프로듀서에게 전할 질문과 메시지를 받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 라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공식 게임 라운지에 등록한 이용자에게는 특별 제작된 플레이크 스티커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