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젝트 탈’ 트레일러는 한국 시간 기준 24일 공개 이후 약 3일만에 100만 조회 수를 넘어섰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채널 단독으로만 100만 뷰를 넘어섰다. 또한 해외 유력 채널을 포함해 ‘프로젝트 탈’ 공식 채널 등의 ‘좋아요’ 수는 합산 5만 건을 돌파, 글로벌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도를 입증했다.
트레일러 영상 댓글 창에서는 전투 표현·세계관·음악 연출 등 세부 요소에 대한 분석과 토론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영상을 시청한 국내외 유저들은 “대작의 분위기가 강하게 풍긴다”, “게임의 분위기와 전투 장면이 특히 인상적”, “공개된 장면만으로도 출시를 기다릴 이유가 충분하다”, “인게임 퀄리티는 물론, 확실한 색깔까지 가미한 기대작” 등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위메이드맥스 손면석 대표는 “게임이 지향하는 방향성과 타이틀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영상에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며 “이번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플레이어들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