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 부스는 '크로쓰 더 월드(CROSS the World)'를 주제로 오픈형 라운지 형태로 설계됐다. 크로쓰 플랫폼의 개방성과 연결성을 상징하는 이번 부스는 B2B에 입장하는 모든 참관객들이 자유롭게 방문해 비즈니스 미팅과 네트워킹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중국과 두바이복합상품센터(DMCC) 등 주요 해외 파트너들과의 미팅이 예정돼 있어, 중동과 아시아 지역 네트워크 확대 및 협력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13일에는 장현국 대표가 2025년을 리뷰하고 내년의 사업과 비전을 공유하는 미디어 간담회를 진행한다.
넥써쓰 장현국 대표는 "K-콘텐츠에 대한 글로벌 관심이 높아지며 중동을 비롯한 다양한 권역의 게임 관계자들이 '지스타'를 주목하고 있다"며 "크로쓰가 가진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경쟁력을 바탕으로 이번 '지스타'를 새로운 파트너십을 이끌어내는 기회의 장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