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피드게임즈는 수집형 RPG '트릭컬 리바이브'의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신학기 입학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를 통해 기존 이용자들이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새롭게 게임을 찾은 이용자들 또한 수월하게 정착할 수 있는 토양을 제공하는 것이 에피드게임즈의 목적이다. 이번 1.5주년 업데이트와 별개로 2주 단위의 이벤트가 지속 업데이트되며, 메인 스토리와 테마극장 이벤트 스토리가 연이어 추가되는 등 작품의 고조된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는 4월1일 만우절을 기념한 이벤트 영상도 별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게임 밖에서 '트릭컬 리바이브'를 즐길거리도 준비됐다. 28일 오전 10시 부터 4월6일 오후 10시까지 홍익대학교 입구 지하철 역 인근에 위치한 '골든 크레마' 카페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이 진행된다. 컬래버레이션 현장은 '트릭컬 리바이브'를 주제로 꾸며지며, 콜라보 세트 구매 시 제품에 따라 컵홀더, 코스터, 렌티큘러 카드, 미니 아크릴 볼펜, 디저트 픽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아울러 1.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새로운 굿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골디의 굿즈 양품점'에 1.5주년 굿즈가 판매 시작되는 것은 물론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오프라인 굿즈샵 '쿠쿠스페이스'에서도 이를 만나 볼 수 있다. 굿즈샵은 매장 내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3월28일부터 4월6일까지는 네이버 예약을 통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이와 관련해 에피드게임즈 한정현 대표는 "살아남은 것을 축하했던 1주년을 넘어 1.5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교주님들께 즐거움을 드리고자 재롱잔치를 준비했다"며 "'트릭컬 리바이브'의 최대 명절인 만우절 또한 열심히 준비했으니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트릭컬 리바이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1.5주년 사전 예약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시 스페셜 마요 사복, 엘리프 1500개, 왕사탕 327개, 별사탕 150개를 증정하는 쿠폰이 발급되며 해당 쿠폰은 오는 4월24일까지 발급이 진행된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