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배그 모바일, '진격의 거인' 컬래버로 '거인 변신약' 나왔다

이학범 기자

2025-05-09 17:27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진격의 거인' 컬래버레이션 관련 이미지(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진격의 거인' 컬래버레이션 관련 이미지(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하 배그 모바일)'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8일부터 7월6일까지 신규 테마 모드 '스팀 펑크 테마 모드'에서 거대한 증기 열차를 타고 이동하며 거인들과 전투를 벌이는 등 '진격의 거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독창적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신규 지역 우트가르트 성에서는 거인의 공격으로 탑이 붕괴되는 원작 속 상징적인 장면이 실시간으로 재현된다. 이용자들은 척수액을 사용해 거인으로 변신해 전투에 참여할 수도 있다. 나아가 '진격의 거인' 척수액을 사용하면 원작의 상징적인 거인인 '진격의 거인'으로 변신 가능하다. '진격의 거인' 척수액은 맵에 단 1병만 등장한다.
'진격의 거인'의 또 다른 상징인 입체 기동 장치도 구현됐다. 입체 기동 장치는 원작에 등장하는 핵심 전투 장비로, 거인과 역동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장비다. 이용자들은 입체 기동 장치를 통해 고속 이동과 공중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맵 '에란겔' 북동쪽 지역에서 초대형 거인이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원작의 인상적인 장면을 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진격의 거인' 테마의 의상, 헬멧, 배낭, 무기, 버디 등 각종 한정 아이템이 오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소식은 '배그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데일리 숏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