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블리자드 'WoW: 군단 리믹스' 10월9일 출시 예고

서삼광 기자

2025-09-18 16:14

(제공=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제공=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18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리믹스(이하 군단 리믹스)'를 오는 10월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즌 이벤트인 '군단 리믹스'는 이터누스와 무한의 용군단이 다시 한 번 과거 탐구에 나서, 많은 사랑을 받은 군단 확장팩으로 시간을 돌린다. 군단에서 선보인 기존 12개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시간질주자 캐릭터를 생성하고, 10~80레벨 구간대 성장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군단 리믹스'에서는 개편된 유물 무기(Artifact Weapons)를 만나볼 수 있다. 유물 무기는 힘을 얻는 주요 경로가 되며, 시간질주자 캐릭터는 자연, 지옥, 비전, 폭풍, 신성 총 5개의 경로 중 강력한 속성을 해제할 수 있다. 이는 모든 직업의 유물 무기에 공통 적용된다.

새로운 야외 콘텐츠 플레이 방식인 '영웅 세계 단계(Heroic World Tier)'도 공개된다. 희귀한 적과 전역 퀘스트를 포함한 야외 콘텐츠의 난이도를 높여 더 어려운 도전에 임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시간에 바랜 쐐기돌(Timeworn Keystones)' 던전 또한 새롭게 돌아온다. 공략을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콘텐츠로, 기존 군단 확장팩의 속성에 더한 새로운 속성도 만날 수 있다.
군단 리믹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