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업데이트로 선보인 3주년 이벤트 '가디스 폴(GODDESS FALL)'는 지난 3년간 전개된 게임 속 서사 일부를 장식하는 챕터로 기존 니케들이 힘을 합쳐 '랩쳐 퀸'과의 결전을 벌이는 이야기를 담았다. 업데이트 전부터 시나리오 전개와 연출 퀄리티, 대규모 신규 콘텐츠 등으로 사전 공개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 9월 신규 업데이트 당시 매출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이번 업데이트로 약 2개월 만에 매출 최상위권을 또다시 달성하며 출시 후 3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히 역주행에 성공하는 독보적인 저력을 보여줬다.
'니케'는 캐릭터 수집과 건슈팅 요소를 결합한 독창적인 게임성을 토대로 고품질 그래픽, 풍성한 콘텐츠, 몰입감 높은 스토리를 매 업데이트마다 선보이며 전 세계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호평을 받아왔다.
앞으로도 이달 진행 예정인 맘스터치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12월 'AGF(애니메 x 게임 페스티벌) 2025' 참가, 2026년 '니케 오케스트라 콘서트' 등의 활동을 예고하며 다양한 형태로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는 "지난 3년간 '승리의 여신: 니케'에 보내주신 이용자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출시 당시 약속드렸던 '오랫동안 사랑받는 IP로 성장시키겠다'는 목표를 지켜가기 위해 앞으로도 한층 진화한 콘텐츠와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