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추가 및 메인 스토리 확장

서삼광 기자

2025-08-05 15:05

(제공=라인게임즈).
(제공=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5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추가와 메인 스토리 확장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신규 캐릭터 '아가시'와 전용 무기 '지크프리드'를 선보였다. '아가시'는 게이시르 제국 7용사 중 한 명으로 전투력과 기동력이 뛰어나다는 설정을 지녔다. 전투 시 초필살기 '환영질풍파'를 사용하며, 전용 무기를 장착하면 무기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 45장 '잊혀진 여름'과 46장 '회색의 잔영'을 공개했다. 또한 현실로 나온 '하이델룬'과 시즈들의 싸움 이야기로 구성된 신규 코스모스 사가 스토리 '방주'를 선보였다. '아이스 팬드래건', '랜담 켈빈스' 캐릭터 2종은 이너브레이크로 발현돼 해당 캐릭터를 기존보다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시작한다. 오는 9월2일 점검 전까지 '여름을 보내며 매일매일 돌림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매일매일 돌림판을 돌려 '라즈나이트', '마장기 티켓', '지역 조사 티켓', '전설 방어구 선택 상자', '전설 기억의 파편 선택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9일 정기 점검 전까지 '몬스터 토벌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투력에 따라 등장하는 몬스터를 토벌하면 '캐릭터 소환권'과 '방어구 재련석'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신규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도 실시된다. '아가시'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SD 프로필'과 '전직 재료', '랭크업 재료', '라즈나이트' 등이 제공되며, 이너 브레이크로 발현된 '아이스 팬드래건'과 '랜담 켈빈스' 2종을 소환하면 발현에 필요한 '기억의 파편'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