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스픽과 컬래버 캠페인 진행

서삼광 기자

2025-11-18 13:57

(제공=넷마블 엠엔비).
(제공=넷마블 엠엔비).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가 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과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신규 캐릭터 'Bro콜리쿵야'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스픽 앱 내 ▲프리톡&챌린지 ▲천하제일변명대회 ▲프로모션 패키지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한다.
먼저, 스픽 앱 내에서 쿵야즈와 영어로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콘텐츠 '프리톡'을 오는 12월3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일정 문장 수 발화 등 앱 내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면 스픽 연간 이용권, 기프티콘, 콜라보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올해는 영어 공부를 끝내지 못한 이유에 대한 참신한 변명을 제출한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 한정판 콜라보 인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천하제일변명대회'도 함께 운영한다.

한편,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7000명을 기록 중이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