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신작 MMORPG '카발RED', 사전 다운로드 시작

서삼광 기자

2025-11-19 14:41

(제공=이스트게임즈).
(제공=이스트게임즈).
이스트게임즈(대표 김장중)는 자사의 대표 IP '카발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신작 MMORPG '카발RED(CABAL RED)'가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카발RED'는 노트북, 구형 휴대폰 등 저사양 기기에서도 안정적으로 구동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개발 구조를 기반으로, 보다 폭넓은 이용자층이 제약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PC와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플랫폼 방식으로 구현되어 이용자는 원하는 디바이스에서 자유롭게 접속할 수 있으며, 플랫폼 간 끊김 없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기술적 최적화와 접근성 강화는 다양한 이용자층의 편의성을 높여 카발 RED만의 확장된 플레이 경험을 완성한다.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21일 오전 11시25분, 캐릭터명 선점은 오는 22일 오전 11시25분부터 시작되며, 정식 출시인 오는 25일 오전 11시25분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런처를 설치해 게임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전 원하는 캐릭터명을 사전에 확보하고 서버 당 최대 3개까지 캐릭터를 생성해 둘 수 있다.

'카발RED'는 '대파괴'를 전환점으로 문명이 붕괴하고, 비밀 결사 '프로메테우스'와 제1현자 시리우스를 중심으로 새로운 위기가 드리워지는 네바레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사전 다운로드 기간 동안 해당 세계관 주요 내용과 함께 ▲공격과 방어 균형이 강점인 포스 실더 ▲강력한 근접 물리 공격의 워리어 ▲포스 에너지를 원소 형태로 다루는 위저드 ▲포스 리액터를 활용한 원거리 전투의 포스 아처 ▲포스 기반 검술을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클래스 포스 블레이더 등 5종의 배틀스타일 정보가 함께 공개되어, 이용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전투 스타일을 사전에 파악하고 출시 전 캐릭터 구성까지 준비할 수 있다.

이스트게임즈는 25일 출시를 앞두고 출시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카발RED'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10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100%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레드콤보 모바일 교환권도 지급한다. 사전예약은 전용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데일리 숏

전체보기
데일리 숏 더보기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