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는 오는 17일 진행될 '버닝 하트(BURNING HEART)'를 통해 '광전사' 클래스의 리부트와 함께 'TJ 쿠폰' 등 다양한 혜택 및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광전사' 리부트를 기념해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오는 17일 오후 6시부터 10월1일 오전 2시까지 광전사 클래스로 전환 가능하다.
새로운 사냥터와 던전 콘텐츠도 준비됐다. 신규 마스터 사냥터 '로웬델의 연회장'이 에오딘 성채에 '히든 던전' 형태로 열린다. 보스 몬스터 '망령의 여왕 로웬델'이 등장하며 새로운 방식의 고난이도 레이드 시스템도 도입된다. 또한, 비슷한 스펙의 이용자들이 4대4 팀 단위로 경쟁하는 데스 매치 콘텐츠 '투기장'도 추가된다. 신규 콘텐츠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인게임 상점에서는 오는 15일 저녁 9시부터 10월1일 정기점검 전까지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TJ 쿠폰 선물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상자를 개봉하면 ▲TJ 쿠폰 – 스페셜 변신 각성 ▲TJ 쿠폰 – 스페셜 마법인형 각성 ▲TJ 쿠폰 – 스페셜 성물 각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16일 자정까지 '버닝 하트(BURNING HEART)'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참가자에게 레거시 월드, 리부트 월드에서 각각 사용가능한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사전예약 관련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